과목명 |
소목차 |
차시 |
교목차시명 |
학습여부 |
진도율 |
학습일자 |
학습 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 |
임베디드와 아두이노의 이해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2 |
아두이노 스타터 키트와 개발환경 소개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3 |
프로그래밍을 위한 기본 문법의 이해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4 |
다양한 아두이노 재료의 기본 사용법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5 |
시리얼 통신의 이해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6 |
SPACESHIP INTERFACE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7 |
LOVE-O-METER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8 |
COLOR MIXING LAMP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9 |
MOOD CUE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0 |
LIGHT THEREMIN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1 |
KEYBOARD INSTRUMENT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2 |
DIGITAL HOURGLASS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3 |
MOTORIZED PINWHEEL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4 |
ZOETROPE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5 |
CRYSTAL BALL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6 |
KNOCK LOCK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7 |
TOUCHY-FEEL LAMP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8 |
TWEAK THE ARDUINO LOGO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19 |
HACKING BUTTONS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|
아두이노 |
20 |
아두이노를 활용한 프로젝트 |
학습전
|
-
|
-
|
학습하기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