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님의 패스워드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 후
마이페이지-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셔서
[내 정보 조회/수정] 페이지 내에서 [비밀번호변경]을 통해
회원님께서 사용하시고자 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,
아래의 [저장]버튼을 눌러주시면 수정된 패스워드가 반영됩니다.
-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하였음에도
처음 상태로 돌아와 로그인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,
Internet Explorer 프로그램에서 해피캔버스 홈페이지 정보를
업데이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으니,
아래의 안내에 따라 설정 변경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1. 인터넷 창 상단의 메뉴 중 [도구] - [인터넷 옵션]
1) [일반] - [쿠키삭제] - [확인] - [파일삭제] -
[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] 체크 - [확인] - [설정] -
[페이지를 열 때마다] 체크 - [확인]을 클릭합니다.
[Acrobat Reader] 프로그램이나 알집 파일이
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,
보충교재 다운로드 및 열람이 원활치 않을 수 있습니다.
1. 윈도우 시작 메뉴 > 제어판 >
프로그램 제거 메뉴로 접속해주세요.
2. 프로그램 목록 중에서 Adobe Acrobat Reader 및
알집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세요.
3. 컴퓨터를 재부팅해주신 다음,
4. 아크로뱃 리더 및 알집 설치 파일을 다시한번 다운로드 및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.